[로스트아크] 무릉도원 / 섬의 마음 & 모코코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무릉도원에 있는 섬의 마음과 모코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릉도원 가기 전에 채팅창을 보면 자유 팟 / 복숭아 팟을 구해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무릉도원을 갈 때는 자유팟에 들어가서 원정대 퀘스트와 모코코를 진행.
섬의 마음을 얻으려면 복숭아 파티에 들어서 진행하면 됩니다.
위치
무릉도원 위치는 두키 섬과 비슷하게 3군데서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베른 위쪽, 아래쪽, 애니츠 위쪽입니다.
입장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코코
모코코가 총 7개인데 그 중 5개는 도화주를 먹은 상태에서 찾아야됩니다.
지속시간은 3분이기 때문에 저는 여러 개 구입하고 효과가 떨어지면 다시 먹으면서 모코코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도화주는 물물교환 NPC에게서 구입할 수 있는데 탱글탱글한 복숭아 2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복숭아는 일일 퀘스트나 주변 복숭아를 때리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부터 무릉도원 모코코 찾기입니다.
1번 위치 모코코(도화주)
도화주를 먹으면 해당 위치에서 기운 느끼기를 해서 숨은 공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번 위치 모코코(도화주)
왼쪽 위 -> 오른쪽 위 -> 왼쪽 아래 -> 오른쪽 아래 캡처 순서대로 모코코를 찾으면 됩니다.
3번 위치 모코코(도화주)
4번 위치 모코코
5번 위치 모코코(도화주)
6번 위치 모코코(도화주)
7번 위치 모코코
섬의 마음
무릉도원 섬의 마음은 천 년 묵은 항아리 NPC에게서 천 년 나무의 싹으로 교환해야 됩니다.
천 년 나무의 싹은 탱글탱글한 복숭아 5600개와 교환할 수 있으니
무릉도원 섬이 열릴 때마다 파티를 맺어서 모은 다음에 교환해줍니다.
또 탱글탱글한 복숭아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도 있습니다.
천 년 나무 싹을 교환했으면 위에 지도 위치에 공명하기로 들어가 줍니다.
들어가면 해당 위치에서 싹 틔우기를 하면 무릉도원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섬이 궁금하다면?
2022.08.13 - [로스트아크/섬의마음 & 모코코] - [로스트아크] 두키 섬 / 섬의 마음 & 모코코 얻는 방법
2022.08.12 - [로스트아크/섬의마음 & 모코코] - [로스트아크] 작은 행운의 섬 섬의 마음(작은 행운의 섬 떠상/젠 시간)
2022.08.12 - [로스트아크/섬의마음 & 모코코] - [로스트아크] 꿈꾸는 갈매기 섬 / 섬의 마음 & 모코코 얻는 방법
2022.08.06 - [로스트아크/섬의마음 & 모코코] - [로스트아크] 희망의 섬 / 섬의 마음 & 모코코 얻는 방법
2022.08.05 - [로스트아크/섬의마음 & 모코코] - [로스트아크] 판다 푸푸 섬 / 섬의 마음 & 모코코 얻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