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6월 1주차 업데이트 뉴스

게임/리니지 M|2020. 6. 3. 05: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잇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리니지M 소식을 포스팅하게 됐네요. 그 동안 귀찮다는 이유로 리니지M 포스팅을 미루고 있었는데요. 게임만 너무 주구장창 했던 것 같네요. 이제 다시 포스팅 열심히 할려고하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은 6월 첫번째 주 업데이트가 있는 날이네요.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리니지M 3주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아무래도 특별한 업데이트는 없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일단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6월 1주차 업데이트 뉴스


업데이트 01. 에르자베 vs 샌드웜 개선

지난주쯤에 드디어 75를 찍어서 진영 전에 처음으로 참가를 해봤습니다. 그런데 왜 원거리 콘텐츠라고 하는지 들어가서 직접 체험을 해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저 같은 소과금 근접 캐릭터는 싸움을 걸기가 어렵더라고요. 물론 근접을 만나도 괴물 같은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순삭 당하는 게 일이었습니다. 아무튼 계급 변신 효과 상향과 샌드웜 몬스터의 밸런스 조정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제일 초보 계급인 병사로 쭉 유지했기 때문에 효과가 상향이 된다고 해도 체감이 크진 않을 것 같네요.


업데이트 02. 진영전 컬렉션 이벤트

기간제 컬렉션이긴 하지만 명예 훈장 2개만 있으면 얻을 수 있는 효과이니, 레벨이 되시는 분은 꼭 진영전 참가하셔서 해당 컬렉션을 약 한 달간 누리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난주에 승리 팀에 있었는데 보상을 못 받았던 거 같은데... 아직 진영전 콘텐츠는 잘 아는 게 아니라서 오늘 다시 참여해봐야겠네요.


업데이트 03. 시련의 탑 이벤트

시련의 탑이 벌써 4차 오픈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70 찍은 지가 얼마 안 되다 보니 시련의 탑이라는 콘텐츠가 이벤트성으로 열리는지도 몰랐었네요. 아무튼 아래 이미지로 시련의 탑에 설명을 첨부했습니다.

 

회복 관련된 게 제한되는 던전인걸 보니 대미지 감소 효과를 가진 스킬의 캐릭터가 유리하겠네요. 싼 비용으로 뮨을 구매할 수 있는 신검이 엄청 유리하겠네요. 그래서 신검의 탑이라고 비꼬는 분들이 많은 걸까요. 아무튼 저도 이제 70이 넘은 상태니까 오늘 점검이 끝나고 난 후에 접속해서 바로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몇 층 못 가서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1일 5회 풀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아직 시련의 탑을 도전해보진 못했지만, 이벤트 내용만 봤을 때 한 가지 확실한 건 요하임한테서 구매할 수 있는 시련의 탑 버프 코인이 탑을 올라가는 데 있어서 한층이라도 더 올라가게 해주는 핵심 아이템이라는 거는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다들 시련의 탑 도전하셔서 좋은 보상 얻길 바라겠습니다.


업데이트 04. 라라의 진귀한 보급 상자

항상 나오던 보급 상자와 큰 차이가 없네요. 곧 있을 3주년 이벤트 때도 패키지가 나올게 분명하니 그때를 위해서 이번에도 패스해야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니지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