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 뽑기에서 영웅 마법인형을 얻게됐다고?!?

게임/리니지 M|2020. 4. 10. 0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잇슈입니다.

 

상점에서 18만 골드짜리 상급 마법인형 뽑기를 했더니

자이언트가 나왔습니다!

 

마침 딱 희귀 3마리가 있었는데 자이언트를 득해서

영웅 도전 기회가 생겼었죠!

 

그래서 혹시나 해서 돌렸는데 똬! 하고 번개가 쳐주더라고요.ㅋㅋ

그래서 결과는?!

리니지M

저는 신성 검사를 키우기 때문에 뱀파이어나 나이트 발드를 기대했지만,

이프리트가 나와줬네요! 히히

 

리니지M

첫 영인인 만큼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이프리트를 그대로 획득하게 되면 MR+4, PVP 대미지 리덕션+2를 얻게 되지만

 

리니지M

저는 소 과금러이고 PVP도 하지 않고... 근거리 캐릭터만 키우기 때문에... 크게 필요치가 않네요.

그래서 얼마 전에 희귀 줌서 판 걸로 돈도 있고 해서 다시 뽑기를 시도했는데!

그 결과는?!

 

리니지M


리니지M

... 하하

 

리니지M

그래도 다행히도 근접 인형이 떠줬네요.

바로 확정했습니다!

크.. 리니지M 다시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영웅 인형 하나 얻었네요!

 

얼른 영웅변신도 하나 얻고 싶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