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6월 2주차 업데이트 뉴스

게임/리니지 M|2020. 6. 9. 2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린잇슈입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리니지 M 6월 2주 차 업데이트 뉴스를 가져왔습니다.  리니지 M은 2017년 6월 21일 출시했는데요. 어느덧 3주년이 거의 다 온 것 같습니다. 다음 주 6월 3주 차 업데이트 뉴스 이후에는 3주년에 대한 정보가 나올 것 같습니다. 리니지 M이 벌써 3년이 지났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리니지M 정보

저는 리니지 M을 제대로 시작한 지 이제 6개월이 지났는데, 3주년 이벤트가 기대됩니다. 제발 좋은 패키지만 나와준다면 결제 의사가 무조건 무조건 있습니다! 저는 흑우이기 때문이죠. 네 그렇습니다. 하하.

쓸데없이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이번 6월 2주 차 업데이트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6월 2주차 업데이트 뉴스


업데이트 01. 숨겨진 제작 비법서

내일 업데이트에서 <퓨어 동굴 시즌2>가 종료되고 진행될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 숨겨진 제작 비법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일 것 같네요. 다양한 등급의 지령서가 나온다고 하지만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일반 등급만 주야장천 먹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아인하사드를 주는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퀘스트 내용도 월드 보스, 시련 던전, 몬스터 처치 등이라고 쓰여있는 거보면 저 3개가 주력 퀘스트일 확률이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이벤트 꼭 참여해서 좋은 보상 얻으시길 바랍니다.

 

https://girinissue.tistory.com/152

 

리니지M 숨겨진 제작 비법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안녕하세요. 기린잇슈입니다. 오늘부터 진행하는 [숨겨진 제작 비법서 이벤트] 참여 방법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오늘 업데이트 이후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해봤는데요. 역시나 �

girinissue.tistory.com


업데이트 02. 빛나는 판도라의 상자 패키지

항상 기간제 컬렉션을 주다가 이번에는 영구 컬렉션으로 명중, 물약 회복률, 대미지, 리덕션을 준다고 하네요. 모든 컬렉션을 활성하기 위해서는 총 10개의 증표가 필요하지만, 빛나는 판도라의 패키지와 환상의 판도라 패키지 구매 횟수는 두 개를 합쳐도 9개밖에 안됩니다. 오타로 인해 잘못 표기가 된 건지 아니면 의도한 것일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내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해당 수량을 확인해서 컬렉션을 활성화해야겠네요. 무작정 명중과 물약 회복률 컬렉션부터 활성시키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주의하세요!


업데이트 03. 라라의 찬란한 보급 상자

지난주 라라의 보급 상자에서는 빛나는 티셔츠와 판도라의 컬렉션 조각이었는데, 이번에는 스냅퍼의 반지와 만능 충전석으로 변경됐네요. 항상 나오던 보급상자라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았고 구매할 생각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위에 있는 업데이트 02에서 소개드린 빛나는 판도라 패키지(변신)! 이 패키지가 다이아 2,000 일 거 같아서 아무래도 이번 라라의 찬란한 보급 상자를 구매해야 할 것 같네요. 무려 영구 컬렉션으로 명중, 물약 회복률, 대미지, 리덕션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좀 쓰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니지M


반응형

댓글()